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용품

[후기] 가방형 아기침대 누보백(NUVO) 개봉기

by 착살의 숲 2017. 2. 20.
반응형

선물로 받은 누보(NUVO)백이에요.

기대도 안했는데 정말 필요한 선물을 받았네요 ㅋㅋ

 

 

 

우선 상자는 이렇습니다.

그냥 깔끔하고 있어보입니다.

 

 

 

누보를 꺼내서 펼쳐보면 이렇습니다.

양옆에는 움직이지 말라고 범퍼(?)가 있고 매트리스는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분리가 됩니다.

 

 

 

아기 용품이라 그런지 처음 개봉했을때도 냄새는 안났는데

그래도 혹시 몰라서 세탁은 돌렸어요

가방은 세탁이 어렵다는점이 좀 아쉽네요.

 

 

 

우리 3.5키로 아가를 눕혀봤어요.

돌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했는데 그때까지는 사용을 못하겠네요 ㅎㅎ

그전에 뽕을 뽑아야 겠어요 ㅋㅋ

매트리스도 분리세탁 되고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베개가 없네요.

매번 이동할때마다 들고 다닐수도 없고..

아니면 머리쪽을 조금 높혔어도 괜찮았을텐데 조금 아쉬운 부분 입니다.

그래도 생각했던것보단 만족스럽네요.

누보(NUVO)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