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형도] 혼자 여행하기 좋은곳, 갈대숲이 유명한 형도 여행..

by 착살의 숲 2015. 4. 4.
반응형

'형도'라고 아시는지요..?

작년도 사진이긴 하지만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작년 가을에 늦은 휴가를 받았어요..

친구들도 그당시 와이프도 시간도 맞지않고 해서 혼자 여행을 떠나봤어요

유명한 관광지가 아닌 혼자 여유를 즐길수 있는곳을 찾다가 우연히 형도라는곳을 알게 됐어요

 


 

보시는것처럼 갈대숲이 유명한 곳입니다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많이 오신다고해요

 

 

 

추수를 마치고 짚뭇(일명 마시멜로 ㅎㅎ)을 쌓아두었네요

 

 

 

해가질무렵에 이런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다고 해요

 

 

 

울퉁불퉁.. 흙길로 되어 있어요..

차 다 망가지는줄 알았어요 ㅎㅎ

 

 

 

 

 

조그만한 배에서 그물에 걸린 물고기를 건저 올리고 계신 마을 주민들..

 

 

 

쭉.. 가다보면 조그만한 마을이 나와요

이곳은 저 마을이 전부인가봐요

마을 꼭대기까지 올라갔는데 막다른길이 나오더라구요

네비도 더이상은 길을 안내해주지 않네요

 

 

 

이곳은 주로 어업을 하시나봐요

배들이 많이 있네요

 

 

 

 

 

 

 

갈대숲 사이에 조그만한 나무 한그루가 서있는데 너무 신기해서 찍어봤네요 ㅎㅎ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모습이더라구요

 

 

 

유명한 관광지를 가봐도 이정도의 감탄사는 나오기 싶지 않을겁니다.

조용하고 바람쐬러 가기 좋은곳이지만 넓은 평야에 갈대숲을 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특히나 사진이 너무 멋지게 나와요

갈대를 보러 가고 싶다면 이곳은 정말 추천해요

우연히 지도를 보며 찾은 형도라는 곳에서 혼자 휴가를 보내고 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