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시화방조제 시화나래휴게소[티라이트] 두번째 방문

by 착살의 숲 2017. 7. 30.
반응형

티라이트 휴게소에 또 들러봤어요.

2년전에 가봤는데 기억에 많이 남았는지 또 가봤네요.

그당시에는 티라이트라고 했는데 이름이 바꼈네요.

시화나래 휴게소에요.

 

 

 

휴게소라고 하기에는 참 잘되어 있어요.

길 지나가다가 들리는게 휴게소라고 알고 있는데 여기는 구경하러 가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요.

 

 

 

2년 전에는 겨울에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놀러온 사람들이 상당히 많네요.

 

 

 

바로 앞에 바다도 보이고 참 좋네요.

 

 

 

갈매기 밥주는 사람들도 있어요.

 

 

 

저 섬이 무슨섬일까요.

무언가 닮은것 같기도 한데..

 

 

 

날도 더운데 사람들이 참 많죠?

 

 

 

겨울에는 나무들도 가지만 있었는데 파릇파릇 하네요.

 

 

 

우선 저기먼저 올라갈꺼에요.

다른곳도 둘러보고 싶었는데 저기는 줄서야 하기 때문에 먼저 갈꺼에요.

 

 

 

엘리베이터에 표시되는 숫자를 보면 25층이래요.

 

 

 

전시관도 있었는데 5시까지에요.

올라갔다 내려오면 문 닫아서 못볼꺼 같아요.

줄이 참~ 길어요.

얼굴도 얼굴이지만 발이 너무 뜨거워...

 

 

 

드디어 올라왔어요.

차들 참 많이 다니죠?

여기 오는 차들도 상당히 많아요.

 

 

 

아래가 유리로 되어 있어요.

아기들이 좋아할 것 같죠?

무서워서 잘 안가려고 해요 ㅎㅎ

 

 

 

시화나래 휴게소 전경이에요.

참 멋지네요.

어떻게 휴게소를 이렇게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날씨가 좋아서 잘 보였는데 유리가 더러워서 사진이 잘 안찍혀요.

두번째 방문인데 우리아기 좀더 크면 또 올것 같아요.

 

 

 

 

2015/04/04 - [여행] - [티라이트 휴게소] 해안도로에 위치한 티라이트 휴게소.. 달 전망대..

2015/04/04 - [여행] - [형도] 혼자 여행하기 좋은곳, 갈대숲이 유명한 형도 여행..

2014/07/01 - [여행] - 교동대교 개통, 드디어 교동대교 정식 개통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