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27

좋피디의 실전 연애코칭 final 13편까지 모두 읽어 보았다면 대충 어떤 내용인지 알것이다. 이정도 했는데도 여자친구가 안생긴다면 넌 진짜 못생긴거다. 그럴땐 능력을 키워 많은 돈을 벌어라. 하지만, 이정도 관리하면 대부분 여자들에게 호감형의 모습으로 변해 있을것이다. 이제 여자들에게 천천히 다가가보자. 못생길수록 츤드레처럼 천천히 다가가야 한다. 급하게 다가가면 여자들은 파리 꼬인다고 생각한다. 애간장타게 천천히 다가가면 마음의 문을 열수 있을것이다. 만약 그래도 여자친구가 안생긴다면 너는 진짜 못생긴거다. 2023. 5. 15.
좋피디의 실전 연애코칭 12 12. 게임 틀고 다니지마라 내 캐릭터 키운다고 모바일 게임을 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다. 그시간에 널 키워라. 누굴 키우고 있냐. 잘 생긴 사람이 게임을 틀고 다니면 취미활동처럼 보인다. 그런데 너가 게임을 틀고 다니면 오타쿠에 그러니 여자친구가 없지라는 말이 나온다. 좋피디도 게임을 좋아했다. 하지만 이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이런 내모습을 많은 여자들이 좋아했다. 게임 좋아하는 남자는 여자들이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이걸 알면 게임을 못한다. 2023. 5. 15.
좋피디의 실전 연애코칭 11 11. 못 생겼어도 당당해라 못생긴애가 기죽어 다니면 더 못생겨 보인다. 류준열을 보라. 못생겼어도 당당하지 않은가. 당당해야 더 멋있어 보이고 자심감 넘쳐 보인다. 여자는 기죽어 있는 남자 싫어한다. 박보검처럼 생겼는데 기죽어 있으면 귀여운거고 너처럼 생겼는데 기죽어 있으면 호구잡고 싶어지는거다. 아니, 호구로라도 엮이고 싶어하지 않을것이다. 일 열심히하고 당당한 모습은 못생겼어도 여자들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2023. 5. 15.
좋피디의 실전 연애코칭 10 10. 겨드랑이를 관리하라 9장에서 향수를 뿌려야 하는 이유를 말했다. 하지만 겨에서 사냥개 마냥 상스러운 침을 흘린다면 그동안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 아무리 남자라도 겨를 관리해야 한다. 기지개를 켜든 물건을 받든 겨를 들었을때 입은 옷과 반전된 색상을 보여준다면 여자뿐만이 아니라 신입도 놀라고 부장님은 놀릴것이다. 필자는 첫 회사에서 이런 경험이 있었다. 필자는 파란색 셔츠를 자주 입었는데 마침 겨침이 흐른걸 부장님이 보시곤 그 다음부터 별명이 겨리케인 블루 였다. 여러분은 이런 불상사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자. 2023. 5.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