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네스프레소 유밀크] 네스프레소 유밀크 C55 사용후기

by 착살의 숲 2015. 3. 30.
반응형

처음에는 돌체구스토를 사려고 했는데..

알아보던중에 돌체는 커피맛이 별로라는 평들이 많아 결국 네스프레소를 구입하겠됐어요

 

 

매장에 바로 있어서 들고올줄 알았는데 주문해야 된다고 해서 택배로 받았네요

 

 

 

박스가 상당히 크네요

구성품들이 꽉꽉 차있습니다.

저 옆에 캡슐 보이시죠?

 

 

 

 

캡슐 16개도 함께 들어 있어요

맛이 다른 캡슐이 하나씩 들어있어요

맛보고 결정하라는 뜻이겠죠?

 

 

 

바로 꺼내서 테스트 해봤어요

저게 볼루토 였나? 그럴꺼에요

과일향이 나는 커피라는데 처음에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자! 커피를 장착 후 내렸는데....

내리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우유도 준비하고..

 

 

 

짧게 누르면 빨간색 불이 들어오면서 따뜻한 우유거품이 만들어지고요

길게(4초 이상이었나?) 누르면 파란색 불이 들어오면서 차가운 우유거품이 완성됩니다

 

 

 

돌아가는게 보이시나요?

잘못 찍어 안보이네요 ㅎㅎ

 

 

 

이렇게 에스프레소 위에 우유거품은 올려주면 라떼가 완성됩니다 ㅎㅎ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커피 내리는 모습이에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컵이 깊은데도 자꾸 커피가 여기저기 튀네요..

아.. 정말 감당 안될때도 있어요..

 

 

 

우유거품 만드는 모습이에요

안에 링이 있는데 링을 끼우고 데우면 카푸치노, 링을 빼면 라떼 우유거품이 완성되요

저는 라떼를 주로 마셔서 링은 아예 빼놨어요 ㅎㅎ

 

[총평]

집에 친구들이나 지인들 놀러오면 가끔 커피 내려주곤 합니다

상당히 고급스럽고 맛있다고 해요

최근에는 바닐라 시럽을 구입했는데..

정말 커피숍에서 먹는 바닐라 라떼 안부럽네요 ㅎㅎ

 

처음 커피머신기를 알아봤을때 일리 제품이 좋다는 평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일리 제품으로 많이 기울었는데..

머신기도 비싸고 또 커피 종류도 많지 않다고 해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네스프레소와 일리 커피맛을 구분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네스프레소로 결정..

아직까지는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네요

가끔 밤에 마실때는 디카페인(카페인 없는)으로 마시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좋네요

 

 

2017/03/08 - [음식] - 스타벅스가 만든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