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당일치기 군산여행] 전국 5대 짬뽕 복성루, 가장오래된 빵집 이성당

by 착살의 숲 2014. 9. 16.
반응형

여름휴가때 서산에 놀러갔다가 군산에 한번 가봤어요.

회사 지인이 당일치기로 괜찮다고해서 인터넷 검색후에 바로 출발했죠 ㅎㅎ

생각보다 거리가 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복성루로 가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

 

 

 

여기가 전국 5대 짬뽕집이래요 ㅎㅎ

12시가 안된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벌써부터 줄을 서있었어요.

저기 줄서있는 끝에서 꺽어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입구가 있어요 ㅎㅎ

아마 한시간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일반 중국집처럼 메뉴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희는 가장 유명한 짬뽕만 시켰어요.

탕수육도 시키고 싶었는데 뒤에 줄도 너무 길고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고..

다들 짬뽕만 먹고 가더라구요 ㅎㅎ

 

 

 

어때요..? 맛있어 보이죠?ㅎㅎ

홍합만 까먹는데도 시간이 꽤 걸려요 ㅎㅎ

그리고 사람들이 창문으로 계속 쳐다봐서 먹는데 좀 불편했어요..

(비록.. 저를본게 아닐지라도..)

no2

맛은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기대한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

매워 보이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매워요.

 

 

 

다 먹고 나오니.. 줄이 장난아니더라구요..안돼

유명하긴 유명한가봐요 ㅎㅎ

배도 채우고.. 바로 철길마을로 갔어요.

군산가면 철길마을은 꼭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여기는 1998년도(?)까지 이런집들 사이로 기차들이 지나다녔데요.

 

 

 

주민분들은 집밖으로 나와서 일하시는분들도 계셨어요.

근데 사실.. 분위기는 그닥 이었어요.

철길이 길지도 않고 그냥 집들사이에 철길이 있는건데

조금 신기한거 말고는 별로 예쁘지도 않았어요.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른분들은 예뻐보일수도 있겠죠?

 

 

 

여기도 역시 전국 5대 빵집이래요 ㅎㅎ

그날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이성당에는 줄이 저렇게나 길게..

슬퍼2

이성당에서 팥빵이랑 빵 이것저것 몇개샀어요 ㅎㅎ

야채빵이랑 팥빵이 유명하다는데 야채빵은 매진이라네요 ㅠ

야채빵을 먹기 위해선 아침부터 나와서 줄선다네요.

 

 

 

여기가 그 유명한 초원사진관..

들어가서 안에 구경할수도 있어요 ㅎㅎ

 

초원사진관을 마지막으로 군산여행이 끝났어요.

사실 볼거리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일찍 집으로 돌아왔는데..

주위사람들 얘기 들어보니 군산은 볼거리보다

맛있는거 먹으러 가는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짬뽕만 먹고 왔으니... ㅎㅎ

미리미리 정보 알아보시고 가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