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이번엔 네스프레소다!] 스타벅스 호환 캡슐에서 다시 네스프레소로..

by 착살의 숲 2017. 8. 1.
반응형

네스프레소 캡슐을 또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호환 캡슐을 먹다가 이번엔 네스프레소로 주문해봤어요.

 

 

 

일요일에 주문했는데 월요일에 배송이 오네요?

 

 

 

언제나 그렇듯..

아르페지오와 둘사오 도 브라질은 주문 필수!

 

 

 

이건 꼭 주문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튼튼해서 빈캡슐 담아두기 좋아요.

 

 

 

네스프레소 매거진이라고 왔어요.

전에는 안왔던거 같은데..

 

 

 

이런게 들어있네요.

알록달록한건 책갈피로 쓰면 될꺼 같고..

책자는 그냥 심심할때 보기에는 괜찮아요.

 

 

받았으면 한잔 마셔야죠.

언제나 그렇듯..

 

 

 

아이스 라떼..

저는 라떼 광이에요.

그것도 아주 진한라떼를 좋아해요.

 

 

 

얼음에 우유를 먼저 넣은다음 에스프레소를 내려주면 더 좋아요.

얼음에 에스프레소를 먼저 내린다음 우유를 넣으면 물이 생겨서 맛이 없어요.

 

 

 

역시 맛있네요!

스타벅스 캡슐만 먹다가 오랜만에 네스프레소를 먹어보니 또다른 느낌이네요.

다음에는 또 스타벅스를 주문하겠죠?

 

 

2017/03/08 - [일상다반사] - 스타벅스가 만든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캡슐

2015/03/30 - [제품리뷰] - [네스프레소 유밀크] 네스프레소 유밀크 C55 사용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