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현대카드, 후불하이패스카드를 신청하다!

by 착살의 숲 2013. 12. 16.
반응형

후불 하이패스카드를 추천하려합니다.

인터넷 찾아보시면 후불 하이패스카드도 참 많은데요.

보통 다른카드들은 한도가 적거나 연회비가 비싸져..

그러다 알게된게 현대카드와 삼성카드에요.

삼성과 현대 하이패스 카드는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현대카드가 있어서 현대 하이패스 카드로 신청했어요.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현대카드가 맘에 들었구요.

그럼 현대카드에서 하이패스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우선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전체메뉴 -> 카드상품 -> 특화카드 로 들어가시면 되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꺼에요.

 

 

 

화면에서 후불하이패스카드 보이시죠?

거기를 클릭!!

 

 

 

 

기존에 현대카드가 있으신분은 바로 하이패스카드를 신청하시면 되구요..

만약 없는분이시라면 신용카드와 함께 신청해야해요..

저는 무이자할부 때문에 현대카드 제로를 사용하고 있거든요 ㅎㅎ

현대카드 제로는 3개월까지 무이자할부가 지원된답니다 ㅋㅋ

 

 

 

이제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신청버튼을 선택하시면 되요.

근데 밑에 보이시죠?

연회비가 5년동안 감면된다네요.

사실 이것때문에 신청했거든요.

이혜택은 삼성카드도 똑같아요.

만약 삼성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삼성카드로 신청해야겠죠??

 

 

 

3일도 안되서 카드가 도착했어요.

생각보다 예쁘네요 ㅎㅎ

이건 하이패스 기능만 되는거라 신용카드 기능은 사용할수 없어요.

그래서 차량에 그대로 꽂아두어도 안심이에요 ㅎㅎ

 

 

 

뒷면에 후불하이패스라고 써있네요.

처음에 삼성카드와 현대카드 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비교해보면 둘다 똑같다고 보시면되요.

연회비 면제 이벤트에 할인혜택까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요.

참고로 외환카드와 신한카드도 있더라구요.

연회비 면제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