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샘소나이트 서류가방 사용후기..

by 착살의 숲 2014. 8. 3.
반응형

선물로 받은 샘소나이트 서류가방 ㅎㅎ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

 

매장에서 직접 샀다는데.. 인터넷이 조금더 싸네요 ㅎㅎ

 

 

 

가방은 너무 맘에 듭니다 ㅎㅎ

 

깔끔하고 유행타지 않게 생겨서 오래오래 매고 다닐수 있겠네요 ㅎㅎ

 

 

 

깔끔하게 선물포장까지 ㅎㅎ

 

 

 

튼튼하고 맘에 듭니다 ㅎㅎㅎ

 

그럼 이제.. 단점을.. ㅎㅎ

 

단점을 말하자면.. 첫째..

 

어깨끈에 끈조절 버클이 조금 애매한 위치에 있습니다.

 

가끔 어깨에 닿아서 아플때도 있어요..ㅜ

 

이건머.. 제가 받은게 불량일수도 있으니까.. 백프로 가방문제라고 할수는 없겠네요..

 

둘째..

 

가방안에 샘소나이트 로고가 붙어있는데.. 그게 천으로 된 재질위에 붙어있어서..

 

금방 떨어지네요.. 벌써 너덜너덜 해졌네요..

 

이건 딱봐도 금방 떨어지게 생겼는데.. 한번 교환 받았는데도 그러네요...

 

첨부터 재작할때 잘못한듯 싶네요.

 

셋째..

 

좀 무거워요 ㅎㅎ

 

가죽은 원래 다 이렇게 무겁나요..?

 

저는 좀 무겁더라구요 ㅎㅎ

 

별거아닌 머.. 이런것들 빼면.. 예쁘고 좋습니다 ㅎㅎ

 

머.. 완벽한 제품이 어딨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