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리뷰

생생정보통이 추천한 맛집, 인천 용현동 "고릴라해물찜"

by 착살의 숲 2016. 3. 29.
반응형

전에 고릴라해물찜에 해물 부대찌개를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요.

드디어 해물찜을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최근 "생생정보통"에 나와 큰 이슈가 됐었죠?

사람이 꽉차서 30분정도 기다렸네요 ㅠ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더욱 많았어요

홀이 크지 않아서 일찍 가지 않으면 종종 기다리는 경우가 있다네요

 

 

 

드디어 착석 ㅎㅎ

우선 기본반찬부터 나왔어요

반찬 가지수도 많고 맛도 괜찮고 깨끗하게 잘 나와서 좋았어요

 

 

 

이거 이름 아시는분?

무슨 생선인줄은 모르겠는데 맛있네요?ㅎㅎ

 

 

 

살코기도 많이 붙어 있네요.

와이프가 이거 환장합니다 ㅎㅎ

 

 

 

저는 부침개를 좋아해서 이거에 환장해요 ㅋㅋ

바로 부쳐서 주나봐요.

바삭해요 ㅎㅎ

 

 

 

"생생정보통" 말고도 촬영을 많이 했나봐요

싸인들이 많이 붙어 있네요

 

 

 

오~!!!!!  박수진.....????????

박수진 싸인도 있네요...!

전에 "테이스티로드"에서 촬영했었다네요 ㅎㅎ

 

 

 

메뉴는 이런것들이 있네요

 

 

 

점심특선도 있어요

제가 전에 먹은 해물 부대찌개도 있네요 ㅎㅎ

 

 

 

드디어 쓰끼다시가 나왔어요...

우와......

 

 

 

이것만 해도 양이 엄청 나요....

귀한 전복도 있고.... 내가 좋아 하는 개불도.....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겠는데요?

 

 

 

연어는 다 내꺼 ㅋㅋ

 


 


 

해물찜 등장 !!!

 

 

 

네명이서 중짜리 시켰어요 ㅎㅎ

 

 

 

왜케 사진이 작아 보이지?

실제로는 어마어마 합니다 ㅎㅎ

 

 

 

손 5개는 합쳐야 해물찜이 가려지겠는데요?ㅋㅋ

 

 

 

사람들이 해물찜 나오면 다들 사진만 찍는데..

따뜻할때 빨리 드셔야 맛나요 ㅎㅎ

 

 

 

오징어도 통으로 들어가요 ㅎㅎ

 

 

 

역시 해물찜에는 아삭한 콩나물이죠 ㅎㅎ

 

 

 

해물찜도 강추지만 이 볶음밥 !!

꼭 드셔보셔요 ㅎㅎ

 

 

 

커피 자판기와 후식 단호박식혜도 있어요

 

 

 

호박식혜! 이거 물건이네요 ㅎㅎ

정말 맛있어요 !!

 

 

 

한병에 8,000원에 판매하네요

 

 

 

결국 구입 ㅎㅎ

선물용으로 몇개 더 구입 !!

 

 

 

고릴라 해물찜 너무 만족하고왔네요 ㅎㅎ

저는 아무리 맛집이라해도 지저분한건 싫어하는데 음식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알바생들이 다먹은 테이블 치울때 보니까 손도안댄 남은 반찬들도 모두 버리더라구요

반찬 재활용 안하는것 같아 좋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동영상 보면서 군침 삼키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