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리뷰

응답하라 1988 브라질 떡볶이 with 해미읍성

by 착살의 숲 2017. 7. 5.
반응형
응답하라 1988에서 나온 브라질 떡볶이를 아시나요?

 

 

혜리가 맨날맨날 갔던 그곳..
저는 두번째 가봤네요.
혜리가 앉았던 자리.. 저기 앉고 싶었는데...


 

원래는 얄개분식 이라고 해요.
방송출현 이후 브라질 떡볶이라고 계속 부르는 것 같아요
전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는 대기하다가 들어갔어요
"번호표 받아야 해요?"
"아니유~ 세번째일규~~"
아들분 같은데 사투리가 구수하고 정감갑니다 ㅎㅎ

 

 

 

제가 전에 왔을때는 종영하고 얼마 안됐을때 왔는데 그때는 응답하라 식구들 싸인밖에 없었는데 이번에 보니 싸인이 엄청 많아졌네요
요즘 핫하다는 회사 "피키캐스트" 싸인도 보입니다. 누구 싸인일까요? 리브님 좋아요!

 

 

 

전에 왔을때는 다른메뉴도 주문 가능했던것 같은데 이제는 모듬밖에 안된다고 바로 모듬 2인분을 주셨어요
즉석해서 만들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가격은 15,000원이에요
맛도 괜찮지만 감성으로 오는곳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워낙에 맛있는 떡볶이 집이 많아서 특별히 맛있다라는 느낌은 안들지만 옛날 떡볶이. 추억의 골목길 처럼 감성으로 접근하시면 좋아요

 

 

 

해미읍성은 꼭 둘러봐야 하는곳이죠?
입장료도 없고 크진 않지만 아이들과 바람쐬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활쏘기 해봤는데 재밌네요
10발에 2,000원이에요
가격도 이정도면 해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