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리뷰

요즘 핫하다는 노랑통닭.. 제가 먹어 봤습니다

by 착살의 숲 2017. 7. 15.
반응형

요즘 핫하다는 노랑통닭을 먹어봤어요.
라디오에서만 들어봤지 처음 알았네요.
회사동료가 정말 괜찮다고해서 시켜봤어요.




순살3종세트를 시켰어요.
후라이드. 양념. 깐풍





노랑통닭은 가마솥에 튀긴데요.
그래서인지 후라이드가 정말 바삭하고 고소했어요.
제가 후라이드는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여긴 느끼하다기보다 고소해서 좋았어요.




무도 빨간무네요.




역시 주말에는 치맥이죠?
평소에 네네치킨이나 야들리애를 주로 시켜먹었는데 이제 당분간은 노랑통닭을 먹을 것 같네요.
기대했던것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근데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진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