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리뷰

음식추천, 터키쉬 딜라이트(터키젤리) / 죽기전에 먹어야할 음식 1001가지

by 착살의 숲 2013. 12. 8.
반응형

오늘은 터키젤리인 터키쉬 딜라이트를 포스팅 하려해요 ㅋㅋ

사실 이런게 있는줄도 몰랐는데..

우연히 쿠팡에서 보게되어 바로 충동구매하게 됐죠 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했네요 ㅎㅎ

상자 겉면에는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요 ㅋㅋㅋ

저는 3넛트로 주문했어요 ㅋㅋ

헤이즐넛과 피스타치오, 땅콩이 들어간 젤리에요 ㅋㅋ

피스타치오가 가장 인기가 있다는데 저는 3가지 다 먹어보고 싶어서 이걸로 주문했답니다 ㅋㅋ

터키쉬 딜라이트는 죽기전에 먹어봐야할 1001가지 음식 중...

901번째 음식이래요 ㅋㅋㅋ

사실 거기에 혹해서 주문했져 ㅋㅋㅋ

 

 

 

근데 이거 너무 작더라구요 ㅋㅋ

흠... 예상은 했지만.. 정말 깜짝 놀랄만큼 작았어요...ㅜ

 

 

 

보이시죠..?

아무리 남자손이라지만 저정도면 제손 반만하네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비닐에 포장되어 있어요 ㅋㅋㅋ

 

 

 

열어보니.. 마치 떡같네요..?ㅋㅋㅋ

하얀 찹쌀떡 생각이 나네요 ㅋㅋ

근데 너무 작다는게 아직도 실망...ㅜ

쿠팡에서 싸게 샀는데도 작다고 느껴지는데

할인 안받고 사면...ㄷㄷㄷ

대략 한개에 500원정도 생각하면 되겠네요 ㅋㅋ

 

 

 

크기는 요만해요 ㅋㅋㅋ

맛은.. 음.. 달아요 ㅋㅋㅋ

무지 달아요 ㅋㅋㅋ

근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냥 쫄깃한 젤리를 생각하면 안되구요

약간.. 엿..?

꿀타레..?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ㅋ

그만큼 달아요 ㅋㅋ

여자친구는 달다고 별로 안좋아는데 제입맛에는 맞더라구요 ㅋㅋㅋ

씹을때 땅콩이나 피스타치오가 씹히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나중에 또 생각날것 같은 느낌..? 저는 그러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