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신차 구매후기, K3 구매후기/시승기

by 착살의 숲 2014. 1. 25.
반응형

간만에 포스팅하네요 ㅋㅋ

요근래에 K3를 구매했는데 이놈땜에 포스팅할 시간이 없었네요 ㅋㅋ

오늘은 K3 구매기.. 시승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ㅋㅋㅋ

우선 모델은 K3 트랜디 + 풀옵션 입니다 ㅋㅋ

노블로 갈까 했는데 가격면이 중형차 가격까지 올라가 버리더군요 ㅋㅋ

썬팅업체에서 인수받아 썬팅에 블랙박스까지 달고 바로 끌고왔네요 ㅎㅎ

 

 

 

본넷 누수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딜러분께서 계약할때 물 뿌려보고 물이새면 인수거부할수 있게 해준다고해서 바로 계약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받자마자 썬팅업체 수돗가에가서 본넷이랑 트렁크에 물뿌려봤네요.

수돗물 틀어서 콸콸 뿌렸는데 아직은 괜찮은건지는 모르겠지만 누수없이 옆으로 물이 잘빠지네요 ㅎㅎ

 

 

 

승차감도 생각보다 정숙하고 좋습니다.

아반떼는 많이 몰아봤는데 아반떼보다 정숙성면에서는 훨씬 낫다고 봅니다 ㅋㅋ

지극히 개인적인면임을 강조합니다 ㅋㅋ

그리고 13년형이랑 다르게 14년형은 그릴이 검은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ㅎㅎ

 

 

 

휠은 17인치 휠인데 너무 예쁘네요 ㅋㅋ

아참! 썬팅은 루마썬팅으로 했네요 ㅋㅋ

딜러분이 추천해주는데서 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17키로 탔네요 ㅋㅋ

비닐을 하나하나 벗겼는데 비닐이 엄청 많네요 ㅡ,.ㅡ;

뒷좌석 비닐은 벗기는데 한시간정도 걸린거 같네요..

정말 힘들더군요..ㅎㅎ

 

 

 

실내 인테리어는 말들이 많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반떼보다는 나은거 같네요..

아반떼가 심플하니.. 예쁘다느니.. 하는데..

개인적으로 아반떼 실내 디자인은 애들 장난감 같고 별로더라구요..

이것또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G700 입니다 ㅋㅋ

12월 출고 이벤트로 싸게 구매했네요 ㅋㅋ

발열이 심하다 자주 부팅된다.. 말들이 많은데..

저는 아직 한번도 그런적 없이 잘 타고 다닙니다 ㅎㅎ

 

 

 

잘 안보이는데.. 썬루프도 달았습니다 ㅎㅎ

파노라마가 아니라는점이 상당히 아쉽긴 하지만 커버만 열고 다녀도 쾌적하니 좋더라구요 ㅋㅋ

시승기 관련해서는 음.. 아반떼를 많이 몰아본걸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은...

아반떼와 비교해서는 훨씬 부드럽고 좋습니다..

하지만 태생이 같은 차종이다보니 통통 튀는 느낌과 저속에서 중간중간 꿀렁거림은 여전히 똑같더군요.

썬루프 소음도좀 큰 편이고.. 시승기를 쓰려 했는데 그리 크게 와닿는 느낌이 없어서 쓸게 없네요 ㅋㅋ

결론은 아반떼보다는 시승면에서는 조금 개선된 느낌이다라는점 ㅋㅋ

13년형에 비해 패들쉬프트나 알로이패달 등 14년형이 조금더 안좋아졌다는 느낌이 들지만..

누수관련해서는 14년형이 조금더 개선되어졌을꺼란 생각으로 14년형을 구입했네요.

이제 이놈을 몇년이나 끌고 다닐지 모르겠지만..

쭉 끌다 생각나는 시승기있으면 다시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