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K3 제네시스 혼으로 교체, 혼 소리 듣기

by 착살의 숲 2014. 6. 2.
반응형

혼자 다이해볼까 했는데 공구도 사야하고 자신도 없고해서 오토큐 전화해봤더니 공임비주고 오토큐가서 다이..


첨에 라이트만 뜯고 공간이 안나오네 뭐네 하길래 다른사람들은 앞쪽에 하나 달더라 하니까 범퍼만 떼는데도 8만원인데.. 궁시렁 궁시렁...


짜증나서 "라이트만 떼고했음 제가 했져!!" 하니까 바로 시공..ㅡㅡ

 

경보기에 기존혼 달고 제네시스 하이. 로우 두개사서 시공했어요 ㅎㅎ

 

괜히 오토큐가서 기분은 좀 그렇지만 결과는 만족스럽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