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이커노스(교동상회) 야관문주 키트 후기

by 착살의 숲 2020. 8. 31.
반응형

박나래가 나혼자 산다에서 야관문주를 들고 나온 이후로 야관문주에 대한 인기가 상당히 높아졌다.
야관문주를 마셔보고 싶었다.
그런데 병, 야관문, 대추.....
아.. 사야할게 너무나 많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이커노스(교동상회)라는 곳 알게 되었다.
야관문주를 쉽게 만들수 있는 키트를 판매하는 곳이었다.
생각보다 업체들은 많았다.
그런데 교동상회를 선택한 이유는 판매자가 직접 재배를 한다고 한다.

판매자분께서 말씀하시길 시중에 판매하는 야관문은 대부분 자연건조로 먼지나 매연을 그대로 먹는거라고 한다.
교동상회는 3번 세척 후 저온 건조기로 건조를 한다고 한다.
이 사진을 보고 구입을 결정하게 됐다.
정말 깨끗해 보인다!^^



제품이 도착하면 언박싱을 해볼 생각이다 ㅎㅎ
너무 기다된다!^^


http://smartstore.naver.com/gddmall/products/4720302723

야관문주 담금주키트 1.8L 2.7L 야관문주 만들기 : 이커노스

[이커노스] 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이커노스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