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교동상회 담금주 키트 직접 담근 후기

by 착살의 숲 2020. 9. 9.
반응형

교동상회라는 곳에서 딸기주 키트를 구입해봤어요 ㅎㅎ

교동상회라는 곳은 야관문주 키트가 유명한 곳인데
판매자가 직접 재배를 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딸기주도 믿고 구입해 봤어요~^^

다른곳은 병에 재료가 담아져 오는 반면
교동상회는 지퍼팩에 깔끔히 포장되어 왔어요~^^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타 제품들은 달다는 너무 달다는 평이 많은데
교동상회는 사탕수수당을 수틱으로 따로 동봉해줘서
제 스타일에 맞게 3개만 넣었답니다~^^


 

 


딸기주라 러그캡도 핑크로 했는데
잘 어울리네요 ㅎㅎ



 

 


스티커와 택까지 붙여 주니까 너무 예뻐요~^^
택이 핑크라 딸기주에 어울려요 ㅎㅎ


 

 


오랜만에 아이들과 재밌었어요 ㅎㅎ
다음에 지인들 선물로 재구매 해보려구요~^^

 

 

교동상회 담금주키트 500ml 야관문주 국화주 딸기주 : 이커노스

교동상회 야관문주 국화주 딸기주 담금주키트 신혼부부선물 집들이선물 추석선물 설선물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