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바퀴벌레와의 사투를 시작한다

by 착살의 숲 2021. 5. 18.
반응형

그 동안 살았던 집에는 바퀴벌레가 없었다.
그래서일까 나는 바퀴벌레를 잡지 못한다...

하지만, 그 동안 못봤던거지 앞으로 보지 말라는건 아니었나보다.
이번에 작은 빌라로 이사를 했다.
바퀴벌레가 있을것이라곤 생각치 못했다.

힘들게 이사를 마쳤는데 일주일은 바퀴벌레를 보지 못했다.
하지만..
2주정도가 지났을까..
현관문을 열었는데 진짜.. 너무나 큰 바퀴벌레가 내 방을 차지하고 있었다.
도망도 안간다..
오히려 날으려고 파닥파닥 거린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 바퀴벌레를 잡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와이프의 동심을 일깨워주기위해 바퀴벌레 잡는 놀이를 함께 했다.
이 후 밤새 바퀴벌레 퇴치방법을 찾았다.
스프레이도 사다 놓고 파리채도 사다놓았다.

하지만 바퀴벌레가 나오면 역시나 잡지 못할것이다.
그래서 바퀴벌레 약을 찾아보았다.
많은 제품이 있었지만 눈에 들어온 제품은 맥스포스겔 이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리뷰가 6,000개가 넘는데 거짓으로 작성하려고 해도 이정도는 못할것이라 생각했다.



여기저기 짜서 안착시켜 놨다.
일주일은 효과가 없어 보였는데 어제 들어가보니 손가락 만한 바퀴벌레가 죽어 있었다!
이전에 파닥파닥 거리던 바퀴벌레를 생각해보면 분명 약을 먹고 죽은것이 분명했다!



집에서 한마리가 보이면 수백마리의 바퀴벌레가 살고 있는거라 하는데 완전히 뿌리를 뽑아 버렸으면 좋겠다.
그래도 효과가 있는것 같아 다행이다!!


https://m.smartstore.naver.com/dajabara/products/310355054

맥스포스셀렉트겔 : 다자바라

바퀴벌레퇴치약 맥스포스셀렉트겔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